"축구는 즐거워!"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 개막
"축구는 즐거워!"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 개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6.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김병지 초청 축구교실 마련...어린이 축구교실·룰렛 이벤트 동시 진행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1일 개막했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1일 개막했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부모들의 응원 속에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동국제약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국잡월드에서 1일 개막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어린이 축구교실로 막을 열었다. 습윤밴드와 여성청결제,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 짜먹는 콜라겐 등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은 동국제약의 우리 아이 건강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1일과 2일 이틀동안 열린다. 클래스 당 10명을 모집해 총 8클래스로 운영하고, 참여자에게는 유니폼, 월드컵 공인구, 기념메달, 양말, 음료, 한국잡월드 티켓 등을 증정한다.

프로그램으로는 김병지 선수의 1일 축구교실과 다문화 가족 초청 축구교실, 포토존 이벤트, 한국잡월드 어린이 체험관 체험, 룰렛게임 등이 마련됐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담당 PM 백종혁 차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어놀면서 축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서 기쁘다”며 “운동도 좋지만 다치지 않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