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앙블랑, 티몬 베이비페어 '쓰리콤보할인'… "역대급 시원한 특가"
아기 물티슈 앙블랑, 티몬 베이비페어 '쓰리콤보할인'… "역대급 시원한 특가"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6.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3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4000원 할인 쿠폰+카드사 3000원 추가 할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앙블랑
ⓒ앙블랑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강력한 이중 안전 장치인 더블세이프(Double safe)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앙블랑이 오늘(5일) 티몬 베이비페어 및 티비온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티몬에서 단독으로, 전 제품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한정판 에디션 온도계 물티슈 및 국내 생산 100% 킵기저귀로 구성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 및 4000원 할인 쿠폰 지급, 카드사 3000원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역대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물티슈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레이온 100%로 제작된 앙블랑 블랙,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전한 인디핑크 등 앙블랑 베스트셀러로 구성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행사 당일인 오늘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모바일 홈쇼핑 라이브 딜 '티비온'은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추가 할인을 제공해 안전한 물티슈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기대가 높다"고 설명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소셜 쇼핑몰 티몬에서 오늘 단 하루 진행되는 베이비페어는 6일 오후 3시까지, 티비온 라이브딜은 오늘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열린다.

한편, 앙블랑은 2019 중앙일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아용품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해 국민 물티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밖에도 자사 제품 물티슈 캡 수거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해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