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손목 고정형으로 아이가 가지고 놀기 좋은 '별 치발기' 인기"
모윰 "손목 고정형으로 아이가 가지고 놀기 좋은 '별 치발기' 인기"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6.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FDA 승인 받은 원료로 제작해 안심, 셀프 스탠딩 기능은 위생·편의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쁘띠엘린
ⓒ쁘띠엘린

쁘띠엘린의 토탈 출산용품 브랜드 모윰이 아이 혼자 쉽게 가지고 놀며 치아 발육을 돕는 별 모양의 손목 고정형 실리콘 치발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윰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별 치발기는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와 입 모양, 사용 습관 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돌기가 잇몸을 자극해 올바른 치아 발육을 돕는 제품이다. 아이 손목에 쉽게 고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으며, 바닥에 떨어뜨릴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 후에는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모윰의 별 치발기는 티탄그레이, 코랄베이지, 쿨그레이, 세이지 등 4가지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현됐다. FDA의 승인을 받은 엄선된 원료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열성이 우수한 100%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열탕 소독 및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젖병 소독기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모윰 관계자는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윰은 이번 별 치발기를 포함해 젖병, 젖병소독기, 빨대컵 등 다양한 출산용품군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며 토탈 출산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신제품 별 치발기는 지난해 출시 한 달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하며 많은 인기를 끈 포니 손목 치발기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 출산선물 및 아기 백일선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별 치발기를 포함한 모윰의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