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물티슈 캡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 실시
앙블랑, 물티슈 캡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 실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6.1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녹색 지구 위한 실천 기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앙블랑이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ing GREEN(아이앤지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앙블랑
앙블랑이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ing GREEN(아이앤지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앙블랑

앙블랑이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ing GREEN(아이앤지그린)’ 캠페인을 실시해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 사회공헌으로 주목받고 있다.

‘ing Green’은 앙블랑의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쓰고 남은 물티슈 캡을 모아 자연을 보호하는 작은 실천을 지속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계속하다, 지속하다’를 의미하는 ‘ing’와 ‘녹색, 푸른’을 뜻하는 ‘green’이 합쳐졌다.

캠페인 참여 신청은 사용한 앙블랑 물티슈 캡을 비닐과 분리 후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 내 캡 수거 신청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캡은 150개 이상부터 수거 신청이 가능하다.

적립금은 캡 하나당 30원씩, 최소 수량 150개 수거 신청을 하면 앙블랑몰 적립금 4500원이 지급된다. 적립금은 앙블랑 물티슈 구매시 앙블랑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단, 캡은 반드시 앙블랑 스티커가 부착돼있어야 하고 스티커가 없는 캡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ing GREEN’ 캠페인으로 고객과 함께 녹색 지구를 위한 실천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깨끗한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 연구개발과 자연보호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앙블랑은 2019 중앙일보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대상을 수상했고,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