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서초 아이비스타서 맘스클래스 진행
6월 25일 서초 아이비스타서 맘스클래스 진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6.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여성 건강, 가정 내 안전 등 풍성한 강연, 다양한 경품 마련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오는 25일 서울 서초구 아이비스타에서 대한민국 No.1 출산·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 410회가 열린다.

2부로 나눠 진행하는 이번 맘스클래스 1부에서는 '엄마가 주는 최고의 선물! 질 건강 여성 유익균 이야기'를 주제로 어린이와 여성을 위한 약사모임(어여모) 정혜진 약사가 강연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가정에서 알아야 할 필수 안전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2017년 사회문제해결형기술사업의 일환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연구개발 추진중인 ‘개인 맞춤형 생활화학제품 사용 위해(risk) 정보 제공 플랫폼 개발’과 관련해 우리 생활 속 존재하는 화학물질에 관해 상명대학교 화학에너지공학과 강상욱 교수가 컨설팅 기업 트리마란과 함께 특강에 나서며, 이어 한국전기안전공사 김소윤 강사가 '가정에서 꼭 알아 두어야 할 전기안전교육'을 알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육아맘 150명이다. 맘스클래스 주최 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8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50여개의 사은품이 마련돼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방침이다. 

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410회 맘스클래스 신청은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하면 된다.

410회 맘스클래스는 유한양행 엘레나와 어여모가 함께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