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꿈나무 모여라!”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 개막
“야구 꿈나무 모여라!”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 개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6.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양준혁 초청 야구교실·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진행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이 22일 경기 과천시 막계동 서울대공원 야구장에서 열렸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이 22일 경기 과천시 막계동 서울대공원 야구장에서 열렸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동국제약의 우리 아이 건강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이 성공적으로 개막했다.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이 22일 경기 과천시 막계동 서울대공원 야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어린이 야구교실로 막을 열었다. 이어 다문화 가족 초청 야구교실과 양준혁 선수가 함께하는 야구교실, 어린이 야구교실 등이 차례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미니게임과 타격 훈련, 투구훈련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은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클래스 당 20명, 총 4클래스로 구성해 80명을 모집했다. 참여자에게는 유니폼, 모자, 기념메달, 음료 등을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마데카솔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담당 PM 백종혁 차장은 “오는 2020년이면 마데카솔을 발매한지 50주년으로, 반세기동안 함께한 상처치료제가 된다.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올해로 2회째를 맞고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까지 시작하면서 어린이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 이번 ‘마데카솔 어린이 야구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야구의 룰과 매너를 배워가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