뻬그뻬레고 유아식탁의자·쌍둥이 유모차, "이제 백화점·스타필드에서도 만나요"
뻬그뻬레고 유아식탁의자·쌍둥이 유모차, "이제 백화점·스타필드에서도 만나요"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6.24 13: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백화점 입점 기념 리그램 이벤트 진행 중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뻬그뻬레고
ⓒ뻬그뻬레고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Pegperego)의 프리미엄 다기능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 팔로우미'와 쌍둥이 유모차 '북포투', '아리아쇼퍼트윈'을 이제 국내 유명 백화점과 스타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뻬그뻬레고는 자사 제품의 백화점 입점을 기념하며 뻬그뻬레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다기능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 팔로우미는 등받이 각도를 최대 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아직 허리에 힘이 부족한 신생아기에는 아기침대, 바운서로 사용할 수 있고 이후 높낮이 조절 기능을 활용해 아기 소파, 놀이 테이블,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아기식탁의자 등 만 5세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씨에스타 팔로우미에는 경량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을 접목한 A자 프레임을 적용했다. 무게 중심을 생각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품이 뒤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했다. 고정형 미끄럼방지바를 장착해 낙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 제작했으며 유럽의 무독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7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해 이탈리아에서 직접 디자인·생산하는 뻬그뻬레고의 씨에스타 팔로우미는 최근 필수 출산준비물로 각광받는 추세다. 

또한 뻬그뻬레고의 디럭스 쌍둥이 유모차 북포투와 휴대·절충형 쌍둥이 유모차 아리아쇼퍼트윈은 쌍둥이 유모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안전한 구조, 전 세계 유일 1초 폴딩, 방문·엘리베이터·마트 계산대 등을 여유롭게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 등 편의성을 극대화 한 유모차로, 쌍둥이·연년생 부모의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제품 스펙 및 자세한 사항은 뻬그뻬레고 공식 쇼핑몰인 베베프리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pace**** 2019-06-24 16:13:46
쌍둥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초 폴딩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