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LG웨딩박람회 이달 13~14일 개최
천안LG웨딩박람회 이달 13~14일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천안 지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

충남 천안지역 대표 웨딩 컨설팅 업체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오는 13~14일 LG전자 베스트샵 두정점에서 29회 천안LG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유진웨딩컴퍼니는 천안 지역 최초로 웨딩 컨설팅, 혼수, 가전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천안LG웨딩박람회를 주관했다. 천안LG웨딩박람회는 천안에서 가장 많은 예비부부가 다녀간 천안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로 유명하다.

이번에 열리는 천안LG웨딩박람회에서는 천안·아산 지역의 웨딩홀과 제휴를 맺어 천안·아산 웨딩홀을 섭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안스드메, 천안웨딩스튜디오, 천안웨딩드레스, 천안허니문, 천안예물, 천안한복, 천안예복 등 퀄리티 높은 혼수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 특가전, 알뜰형 스드메 패키지,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도 준비돼있다. 천안 청당동 내 유명 웨딩 스튜디오와도 연계해있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또한 이번 천안LG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최정상 브랜드의 2019년 신상 프리미엄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 지역 유일하게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독점으로 론칭한 하이엔드 수입 드레스인 엘리자베스,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도 마련돼있다. 특별 혜택으로 스드메 현장 계약 시 5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웨딩 촬영 시 하이엔드 웨딩 드레스인 엘리자베스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별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이유진웨딩컴퍼니는 박람회 기간 매일 오후 5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신부 무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300만 원 상당의 명품백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한 박람회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50만 원 상당의 혼수 상품권, VIP 얼굴 케어 상품권, 드레스 무료 피팅권, 네일 기본 케어권, 청첩장 할인권, 웨딩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천안LG웨딩박람회가 매회 새롭고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예비 부부들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박람회도 예비부부의 기대를 충족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안LG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