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클래스, '초보 엄마를 위한 생활 속 꿀팁 육아정보' 12일 코엑스서 공개
맘스클래스, '초보 엄마를 위한 생활 속 꿀팁 육아정보' 12일 코엑스서 공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JTBC '차이나는 클라스' 계명찬 교수, '환경호르몬의 위협과 건강' 주제로 강연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대한민국 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가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초보 엄마를 위한 생활 속 꿀팁 육아정보'를 공개한다. 

강연은 계명찬 한양대학교 생명과학과 교수가 '환경호르몬의 위협과 건강'을 주제로 진행한다. 생물학 박사인 계명찬 교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사회문제 해결형 환경호르몬 연구 사업단장, 대한생식의학회장, 한국환경생물학회장, 자연과학연구소장을 역임했다. JTBC '차이나는클라스',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해 환경 호르몬의 문제점을 대중적으로 알려냈다. 

계명찬 교수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이번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 150명이다. 맘스클래스 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5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3종 이상의 경품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신청은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맘스클래스는 (주)세계전람 주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교육 관련 유명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브랜드 상담원에게 아이 교육 팁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샘플을 제공해 아이가 좋아하는 교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교전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키즈곰곰, 바다나무잉글리시, 잉글리시 에그, 아이챌린지, 째깍악어 등 40여개 유아동 교육 관련 브랜드가 총 출동한다.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를 비롯해 핀란드 유아교육&육아법, 영국 디지털 창의 통합교육 등 부모를 위한 다양한 강연이 마련돼 있으며 키즈곰곰 어플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행사장 입구에서 곰곰이 타포린백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