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클래스, '우리 아이를 위한 영유아 건강관리' 강연
맘스클래스, '우리 아이를 위한 영유아 건강관리' 강연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2일 오후 3시부터 강남 코엑스서 김창현 한약사 강연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는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강남 코엑스 B홀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영유아 건강관리'를 주제로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육아교실에서는 김창현 한약사가 연단에 선다. 김창현 한약사는 경희대학교 약대 한약학과를 졸업하고, 서울 마포구 원이약국에서 근무했다. 김 한약사는 이날 강연에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비타민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이번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 150명이다. 맘스클래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5종 이상의 사은품과 3종 이상의 경품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방침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맘스클래스는 (주)세계전람 주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교육 관련 유명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브랜드 상담원에게 아이 교육 팁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샘플을 제공해 아이가 좋아하는 교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교전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키즈곰곰, 바다나무잉글리시, 잉글리시 에그, 아이챌린지, 째깍악어 등 40여개 유아동 교육 관련 브랜드가 총 출동한다.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를 비롯해 핀란드 유아교육&육아법, 영국 디지털 창의 통합교육 등 부모를 위한 다양한 강연이 마련돼 있으며 키즈곰곰 어플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행사장 입구에서 곰곰이 타포린백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