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
아이배냇,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는 '크리슈머(Creative consumer)' 서포터즈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 ⓒ아이배냇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11기 모집. ⓒ아이배냇

산양분유 전문기업인 아이배냇이 오는 21일까지 전국 24개월 이하 아기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1기를 모집 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아이배냇 배냇맘 서포터즈는 제품 후기를 남기는 단순한 서포터즈 활동에서 벗어나 기업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는 적극적인 '크리슈머(Creative+Consumer)'로 유명하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분야는 산양 유아식과 이유식, 간식 그리고 영상부문으로 총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개인 유튜브 운영자 혹은 영상 제작 및 편집 가능자는 영상부문에서 우대선발 대상이다.

배냇맘 11기는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이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체험한 뒤 블로그, 카페 등 소셜네트워크(SNS)에 솔직하고 다양한 후기를 남기는 역할이 주어진다.

이번 11기 산양유아식 부문에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2~3만 원 상당의 이유식 및 간식이 추가 지원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10기부터 도입된 영상 서포터즈는 아이배냇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제품 후기, 육아 등의 주제에 따라 영상을 제작해 개인 SNS에 게시한다.

매회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는 배냇맘은 매달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배냇몰에서 제품 구매 시 월 20만 원 한도 내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아이배냇은 매월 우수 활동자 및 최종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한편 아이배냇은 서포터즈 중 아이의 첫돌을 맞은 서포터즈에게 돌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9기부터 도입된 아이배냇 사회공헌제도에 따라 활동을 최종 완료한 서포터즈의 이름과 아기 이름으로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서포터즈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기업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라며 “부모의 입장에서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더욱 귀담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