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강남·서초 지역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개최
메가스터디교육, 강남·서초 지역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수시지원 전략 자료집' 및 '상위권 주요대학 모집요강 분석집' 등 다양한 자료집 제공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주)
ⓒ메가스터디교육(주)

메가스터디교육(주)은 8월 2일 강남 메가스터디 팀플전용관과 서초 메가스터디 의대합격관에서 강남·서초지역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메가스터디교육(주) 부설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연사로 나서며 오후 4시 1부 인문계열, 저녁 7시 2부 자연계열로 나누어 진행된다. 

메가스터디교육(주)에 따르면 2020학년도 수능 응시 인원은 전년 대비 5만명 가량 감소할 전망이다. 수험생은 감소했으나 상위권 대학 선발 인원에는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정시모집 인원이 증가해 같은 백분위 점수를 받더라도 점수가 더 높은 대학에 입학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입시환경이 구축된 상황이다.

또한 수시전형 학생 수 감소는 합격생의 학생부 성적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는 분석이다. 주요 15개 대학은 수시에서 64.1%(교과 6%, 종합 45.6%, 논술 12.5%)의 비율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대부분 수시전형으로 선발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전형을 선택해 합격 확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학원 관계자는 "설명회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 되는 바 반드시 사전예약 후 참가하시길 바라며 대중교통 이용을 권한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교육(주)은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수시지원 전략 자료집'과 '상위권 주요대학 모집요강 분석집' 등 다양한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의 사전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용관 홈페이지,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최고의 학습시설, 수준별 맞춤강의, 상시적 질의응답, 철저한 학습관리와 획기적인 학습심리센터 등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