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리,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바스트 관리 부문 수상
비올리,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바스트 관리 부문 수상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체 세포가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영향 받는다는 점에 착안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스마트 가슴관리기 비올리(B-Oli)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 오는 18일 시상식을 갖는다. Ⓒ비올리
스마트 가슴관리기 비올리(B-Oli)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 오는 18일 시상식을 갖는다. Ⓒ비올리

스마트 가슴관리기 비올리(B-Oli)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의 후원과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의 주관으로 마련됐다.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는 동시에 국내외 선진 우수 기업의 사례를 통해 질적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비올리는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한 심사에서 1000점 만점에 650점 이상을 획득했다.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질 높은 소비문화와 소비자에 대한 만족감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아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비올리는 신체 세포가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VIB(진동)과 LF(저주파)의 파동, 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하는 3중 자극 시스템을 적용한 가슴관리기다. 가슴조직과 대흉근 조직 및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 마사지 등을 유도하고, 조직 생성을 촉진해 볼륨감 및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처진가슴, 짝가슴, 꺼진 윗가슴, 함몰 유두 등의 문제를 관리할 수 있다.

작은 핸드백에도 들어갈 만큼 콤팩트한 디자인을 구현해 휴대성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육아를 병행하는 주부나 직장여성 등 따로 관리를 받거나 수술 등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

업체 관계자는 “비올리는 여러 임상 실험을 통해 가슴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하고 KC인증으로 전자파 안전성을 검증한데 이어 이번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으로 그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비올리로 매일 꾸준히 관리하면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가슴으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