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연이은 완판 기록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연이은 완판 기록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유아매트·소파·베이비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연이은 완판을 기록한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알집매트
연이은 완판을 기록한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알집매트

국민 유아매트 ‘알집매트’에서 지난 1일 출시했던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가 1차 완판에 이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세로 220cm, 가로 140cm 초대형 사이즈로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2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범퍼침대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범퍼침대는 물론 유아매트, 소파, 베이비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차 판매는 알집매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닷컴, 현대H몰, 신세계몰에서 런칭 기념 40% 할인과 더불어 포토 후기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키즈카페처럼 꾸밀 수 있는 ‘키즈카페 패키지’ 사은품 추가 증정 혜택으로 진행되었는데 모두 소진됐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에 부응하고자 물량 재입고를 위해 생산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는 지난 1일에 출시해 출시 3일만에 1차 완판하는 성과를 이뤘으며 2차 재개 또한 3일만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및 주문에 따라 2연속 품절되었다. 3차 판매는 오는 오는 22일 오픈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