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와 혼수를 한곳에서... 천안웨딩박람회 13~14일 열려
결혼준비와 혼수를 한곳에서... 천안웨딩박람회 13~14일 열려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LG베스트샵 두정점서 천안 지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두정점에서 개최되는 천안LG웨딩박람회. ⓒ이유진웨딩컴퍼니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두정점에서 개최되는 천안LG웨딩박람회. ⓒ이유진웨딩컴퍼니

결혼식과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천안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천안LG웨딩박람회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두정점에서 개최된다. 천안LG웨딩박람회 주관업체인 이유진웨딩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청담과 천안 스튜디오와 스드메 뿐만 아니라 웨딩, 혼수 가전과 엘리자베스 럭스, 시그니처 엘리자베스.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 시작바이이명순, 라스포사 드레스 등 다양한 바비 드 블랑 드레스를 전시해 드레스 투어가 필요 없는 열려있는 웨딩박람회로 예비부부들에게 맞는 맞춤 컨설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천안LG웨딩박람회에 참여한 예비신부에게는 2019신상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장 내에서 신상웨딩드레스와 함께 하이엔드 드레스부터 수입·명품드레스들을 전시해 충남 최대규모의 드레스 편집샵임을 다시 한번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혼수상품권 50만 원과 VIP얼굴케어 1회권, 드레스 무료 피팅권,네일 기본 케어권, 청첩장 할인권, 웨딩다이어리가 증정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박람회 스드메 현장 계약시 현장 즉석 할인 50만 원과 웨딩촬영시 하이엔드 브랜드 엘리자베스 드레스로 촬영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1등 경품추첨으로 300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명품가방과 신부 무료여행 경품으로 예비부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참가 업체로는 천안웨딩컨설팅 이유진웨컴퍼니, 천안 허니문 마인드투어, 천안 한복 이선영한복, 천안 예물 아마란토, 천안 맞춤정장 디바인핸즈, 천안 폐백 우리폐백, 천안 피부관리 리엔케이, 천안 재무컨설팅 위드금융 등 웨딩 브랜들이 대거 참여해서 예비부부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상담만 받아도 주어지는 혜택과 경품은 천안lg웨딩박람회만의 풍성한 웨딩 이벤트라 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참가신청은 이유진웨딩컴퍼니 또는 천안lg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