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 기념 아가방 경량다운롱점퍼 선판매 프로모션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 기념 아가방 경량다운롱점퍼 선판매 프로모션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0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데일리룩 완성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창립 40주년 기념 경량다운롱점퍼 이미지.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 기념 경량다운롱점퍼 이미지.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아가방의 츄츄경랑다운롱점퍼를 오는 20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창립과 아가방 론칭 40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전국의 아가방앤컴퍼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균일가 4만 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벼움을 극대화한 이번 제품은 보온성은 기본이며 제품의 사이드 부분을 세로 퀼팅 봉제로 마무리해 허리라인이 슬림해 보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고려해 기장이 무릎까지 넉넉하게 내려온다. 핑크와 다크그레이 두 컬러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90부터 120까지 준비돼 있다. 간편하게 접어서 휴대하기 좋아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심플한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아가방 관계자는 “경량다운점퍼는 매년 고객 반응이 좋았던 제품이다.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상 경량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을 기억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은 전국의 아가방앤컴퍼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