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해운대 피서객 5000여 명 대상 ‘야채채움 썸머부스’ 체험형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 해운대 피서객 5000여 명 대상 ‘야채채움 썸머부스’ 체험형 이벤트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0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제품 ‘야채채움’ 맛보고 인스타그램에 체험 이벤트 공유하면 신제품 샘플 증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부산 해운대 피서객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야채채움 썸머부스’. ⓒ남양유업
부산 해운대 피서객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야채채움 썸머부스’. ⓒ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부산 해운대 피서객 5천여 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착즙블렌드 주스 ‘야채채움’ 무료 시음 및 ‘야채채움 썸머부스’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4일간 약 5000여 명의 고객들이 ‘야채채움 썸머부스’에 방문해 착즙블렌드 주스 ‘야채채움’ 무료 시음과 인스타그램 체험 이벤트에 참여했고 부채 증정품, ‘야채채움’ 무료 샘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고객은 “야채주스인데도 맛이 좋고 간편하게 음용 할 수 있어 좋았다”면서 “입맛이 없는 아침에 건강하게 한잔씩 하면 참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농축하지 않고 그대로 짜낸 착즙액을 사용한 ‘야채채움’ 2종을 통해 여름철 피서지에서도 간편하게 음용하며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플레이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야채채움’ 2종에는 30여종의 야채·과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국내산 브로콜리·케일을 그대로 짜낸 ‘야채채움 녹황’과 국내산 레드비트·적양배추를 착즙한 ‘야채채움 퍼플’이 있다.

한 잔으로 야채와 과일 하루 섭취 권장량의 부족분을 100% 보완할 수 있으며 향료, 보존료, 첨가당 등 식품첨가물 7가지 무첨가 원칙으로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야채채움’ 2종은 가까운 슈퍼마켓, 할인점, 남양유업 가정배달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