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 물티슈, 신선하고 안전한 한국산 ‘클라라’ 원단만 사용
순둥이 물티슈, 신선하고 안전한 한국산 ‘클라라’ 원단만 사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국내 및 유럽 품질인증 받은 원사 사용해 만들어져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한국산 ‘클라라’ 원단만 사용하는 아기물티슈 순둥이. ⓒ호수의나라 수오미
한국산 ‘클라라’ 원단만 사용하는 아기물티슈 순둥이. ⓒ호수의나라 수오미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판매하는 모든 물티슈에 검증된 한국산 ‘클라라(Clara)’만 사용한다고 9일 밝혔다.

클라라 원단은 국내 및 유럽 품질인증 및 시험을 받은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국가공인 시험 기관에서 인증받은 원단이다. 국제규격의 품질관리 시스템(ISO 9001)과 3M 품질관리 시스템(3M-QMB)을 적용해 생산은 물론 제품 출고 및 A/S 관리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수입산 원단과 국내산 원단의 가장 큰 차이는 배송 기간이다. 수입산 원단의 경우 해상 컨테이너 등을 통해 장시간 이동할 수밖에 없지만 국내산 원단의 경우 배송 기간이 짧다. 때문에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인한 원단 변질 및 미생물 번식 등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하다.

또한 짧은 배송 기간 덕분에 원단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원단이 신선하기 때문에 보존제 사용 역시 최소화가 가능하다. 순둥이물티슈는 문제가 되는 유해 화학 성분을 원천 배제하는 건 물론, 보존제 사용량 또한 최소화해 안전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호수의나라수오미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