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밀착감 높은 에끌레브 슬링플러스 주목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밀착감 높은 에끌레브 슬링플러스 주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효과적인 무게분산 시스템으로 어깨와 허리 부담 최소화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슬링플러스 아기띠를 새롭게 출시한 쁘띠엘린. ⓒ쁘띠엘린
슬링플러스 아기띠를 새롭게 출시한 쁘띠엘린. ⓒ쁘띠엘린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프리미엄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가 기존 슬링아기띠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밀착감과 편안함을 더한 슬링플러스 아기띠를 새롭게 출시해 이목을 끈다.

에끌레브의 슬링플러스 아기띠는 효과적인 무게분산 시스템으로 어깨와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앞쪽에 위치한 덮개(C-컴포트 커버)가 아이의 엉덩이와 허리를 한번 더 받쳐줌으로써 편안한 C자 형태를 만들어줘 최상의 밀착감을 제공한다. 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로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에끌레브 슬링플러스 신생아아기띠는 국내 최초로 주름을 이동시켜 다리 간격을 조절할 수 있는 다리 간격 조절 시스템을 도입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오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의 하단에는 효과적으로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센터탭이 부착돼 있어 올바른 착용과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도와주며 아기띠 양쪽에 위치한 조절끈으로 아이의 성장과 사용자 체격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에끌레브 관계자는 “아이와의 외출 시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면서도 밀착감이 높은 슬링 아기띠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남녀 구분 없이 어떠한 스타일링과 에티튜드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특히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슬링플러스 아기띠를 포함해 올인원 캐리어, 힙시트 등 에끌레브의 모든 제품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