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오감발달 유모차 장난감 밴밧 ‘스파이럴 토이’ 출시
우리 아이 오감발달 유모차 장난감 밴밧 ‘스파이럴 토이’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기 침대에서 아이 옆에 놓아주면 애착인형으로 사용 가능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아이들의 오감 발달을 위한 유모차 장난감 ‘스파이럴 토이’를 출시한 밴밧. ⓒ밴밧
아이들의 오감 발달을 위한 유모차 장난감 ‘스파이럴 토이’를 출시한 밴밧. ⓒ밴밧

국민카미러 밴밧 올리로 유명한 이스라엘 브랜드 밴밧에서 아이들의 오감 발달을 위한 유모차 장난감 ‘스파이럴 토이’를 출시한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나선형 해바라기 모양의 스파이럴 토이는 다양한 원단과 재질로 되어있어 우리 아이의 시각, 촉각, 청각 등 오감을 자극해준다. 도토리 치발기, 다람쥐 인형, 별 모양 버블은 치아발육은 물론 소, 대근육 운동을 돕는다.

바구니형 카시트 손잡이를 세워 스파이럴을 장착해 주면 카시트 모빌로, 유모차 안전가드에 부착하면 외출용 장난감으로, 베이비룸 또는 안전문에 부착하거나 아기 침대에서 아이 옆에 놓아주면 애착인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밴밧 스파이럴 토이에는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5가지 특징이 있다. 해바라기 모양의 헤드에는 거울이 달려있어 아이가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인지 능력을 키울 수 있고 나선형 줄기 부분에 달린 부직포 소재의 나비와 나뭇잎은 아이의 촉각 발달을 도와준다. 말랑말랑한 재질의 도토리모양 치발기는 치아 발육에, 햇빛을 받으면 알록달록 빛나는 컬러버블은 시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가운데에 달려있는 다람쥐 인형은 다양한 소재로 되어있어 촉각 발달을 도울 뿐만 아니라 흔들면 딸랑딸랑 방울 소리가 나 청각적 호기심까지 자극해준다.

한편 밴밧은 1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스파이럴 토이 런칭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페어 기간인 15~18일까지만 런칭 기념 50% 할인가에 스파이럴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밴밧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상 유모차 장난감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벤트 및 스파이럴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밴밧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