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인생 첫 의자 하이체어, 어떻게 고를까?
우리 아이 인생 첫 의자 하이체어, 어떻게 고를까?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8.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카드뉴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뉴스 기자】

아기가 태어나 처음으로 앉게 되는 의자 하이체어. 하이체어에서 아기는 부모님과 정서적 교감을 나누며 식사도 하고 대화에 참여하게 된다. 바른 자세로 앉아 있는 법도 배우게 된다. 어떤 하이체어를 고르는 게 좋을까? 하이체어 선택 기준을 알아본다. 

[알림] 시각장애인 웹접근성 보장을 위한 대체텍스트입니다.

1. 우리 아이 인생 첫 의자 하이체어, 어떻게 고를까?

2. 아기가 태어나 처음으로 앉게 되는 의자 하이체어. 하이체어에서 아기는 부모님과 정서적 교감을 나누며 식사도 하고 대화에 참여하게 된다. 바른 자세로 앉아 있는 법도 배우게 된다. 어떤 하이체어를 고르는 게 좋을까? 하이체어 선택 기준을 알아본다. 

3. 첫 번째, 아이의 바른 성장을 돕는 디자인

하이체어는 아이들의 자세에 영향을 주죠. 그렇기 때문에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를 안정적으로 지탱하도록 등받이, 시트, 발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와 발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 좋겠죠.

4. 두 번째, 안전성

유아용품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바로 ‘안전성’인데요. 하이체어를 구매할 때도 신뢰할만한 기관에서 검증받은 제품인지, 안전한 재료를 사용했는지 꼼꼼히 따져보세요. 유해 물질이 없고 무독성 페인트를 사용한 제품이 좋습니다. 

5. 세 번째, 손쉬운 유지 관리

영유아 시기의 아이는 식사 시간에 음식물을 흘리는게 당연한데요. 그렇기에 이물질이 의자에 쉽게 끼지 않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재질인지 확인하세요.

6. 글로벌 NO.1 프리미엄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1972년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거장, 피터 옵스빅이 아들을 위해 만든 트립트랩은 글로벌 누적 판매 1000만 대(2016년 기준)를 기록하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하이체어입니다.

7.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하이체어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케 트립트랩은 14단계 시트와 발판 높이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110kg의 성인까지 쓸 수 있어요. 신생아 세트, 베이비 세트, 트레이, 쿠션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연령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인체공학적 디자인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케 트립트랩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등받이는 편안하게 아이의 척추를 받쳐주고 성장에 따라 14단계 시트와 발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핵심 성장점인 허벅지, 다리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 줍니다.

9. 독일 제품 품질 테스트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우수’ 등급을 받은 트립트랩은 비스페놀A,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물질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고, 무독성 수성 페인트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10. 트립트랩은 유지 관리가 손쉬워 만족도가 높아요. 아이가 음식을 흘려도 천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또한, 이물질이 끼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