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아자! Cheer up’ 희망 콘서트 19일 개최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아자! Cheer up’ 희망 콘서트 19일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신의진 회장 “전문적 치유 플랫폼 구축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기를”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폭력학대 피해자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아자! Cheer up’ 희망 콘서트.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폭력학대 피해자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아자! Cheer up’ 희망 콘서트.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폭력학대 피해자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아자! Cheer up’ 희망 콘서트가 오는 19일 오후 3시 백석예술대학교 하은홀에서 열린다.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회장 신의진)가 주최하고, 베이비뉴스 등이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전문적 치유 플랫폼 구축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KAVA엘젤스 합창단의 ‘친구’, ‘파란나라’로 막을 올리는 이번 콘서트는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 공연팀이 뮤지컬 ‘영웅’중 ‘누가 죄인인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소냐는 ‘Fame’, ‘파초’를 소녀주의보는 ‘너 였으면 좋겠어’, ‘키다리아저씨’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무대의 마지막은 가수 더원이 ‘사랑아’, ‘들었다 놨다’로 관객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에 앞서 진행되는 기념식에서는 폭력학대예방 치유기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신의진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회장은 “어린 아동·청소년들은 스스로 폭력에서 벗어나기 어렵고, 폭력이 반복될수록 회복에 필요한 개입도 전문적이고 장기간 지속돼야 한다”며 “이번 행사가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전문적 치유 플랫폼 구축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올해 (사)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윤미란 백석예술대학교 총장은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또한 상처받은 아이들은 위로받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희망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