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아기전용 ‘래쉬가드 베스트&스윔 내피’ 출시
클로즈 아기전용 ‘래쉬가드 베스트&스윔 내피’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강렬한 태양과 물에서도 안전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아기전용 래쉬가드 ‘베스트&스윔내피’. ⓒ클로즈
아기전용 래쉬가드 ‘베스트&스윔내피’. ⓒ클로즈

여름휴가철 아기와 함께 호캉스, 워터파크 등 휴가를 떠나는 가족이 많아지면서 아기수영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아 래쉬가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클로즈에서 아기전용 ‘래쉬가드 베스트&스윔내피’를 출시했다.

클로즈 래쉬가드 베스트·스윔 내피는 UPF 50+자외선 차단과 피부보호 기능이 있어 강렬한 태양과 물에서도 안전하며 방수기저귀 팬티로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래쉬가드 베스트는 뒷목부위가 스냅단추로 되어있어 입고 벗을 때 용이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갖추고 있다.

스윔 내피는 방수코팅처리로 오염물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아기 피부와 닿는 안감은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촉감이 좋다.

또한 스윔 내피의 샘방지 기능을 위한 스킨바인딩 처리로 허리와 허벅지 사이로 소변이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해주며 넓게 감싸주는 허리밴드와 허벅지 밴드는 샘방지 기능을 높여준다.

클로즈 아기수영복  ‘래쉬가드 베스트&스윔내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베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