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X케이맘’ 3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369 젖병 패키지 상품 선보여
‘마더케이X케이맘’ 3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369 젖병 패키지 상품 선보여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직접 제품 눈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 3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하는 ‘마더케이X케이맘’. ⓒ마더케이
제 3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하는 ‘마더케이X케이맘’. ⓒ마더케이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와 케이맘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더케이와 세컨 브랜드인 케이맘을 선보이며 첫 출산과 육아로 무엇을 사야 할 지 모르는 육아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직접 제품을 눈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산준비를 하기 위해 마더케이 부스를 들릴 예정이라면 먼저 국민 아기 지퍼백으로 불리며 출산 준비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더케이 지퍼백을 추천한다. 에코 아기 지퍼백은 2019년 사탕 수수 유래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 지퍼백으로 출시됐으며 마더케이 창립 초기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올해 리뉴얼 출시된 369 젖병 라인은 필요한 구성만을 담아 베페 특가로 선보인다. 369 젖병은 생애 첫 젖병에 꼭지만 바꿔 끼우면 젖병, 스파우트컵, 빨대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3개월, 6개월, 9개월 성장 단계에 맞춰 수유 트레이닝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조리원 패키지, 건티슈 예비맘 실속 패키지 등이 준비 됐으며 새롭게 출시된 케이맘 치약, 칫솔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처음 밴드 기저귀, 지난 베페 첫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케이맘 처음 물티슈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베페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케이맘 신생아 사이즈 기저귀 샘플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당첨자에게는 괌 PIC 숙박권, 디럭스 유모차, 소르베베 아기띠, 케이맘 처음 물티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기간에는 자사몰인 마더케이몰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나 일부 품목은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마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마더케이는 매년 베이비페어 기간에 가장 많이 찾는 부스 중 하나로 올해도 많은 예비, 육아 부모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마더케이 에코 지퍼백은 물론 신제품 369 젖병 라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 부스는 코엑스 B홀 C 110번 부스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