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시크(SEEC), 광복절 기념 ‘통큰특가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브랜드 시크(SEEC), 광복절 기념 ‘통큰특가 이벤트’ 실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이지턴360, 박람회 특가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광복절 기념 통큰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는 시크. ⓒ시크
광복절 기념 통큰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는 시크. ⓒ시크

대한민국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8월 15일 단 하루동안 코엑스·킨텍스에서 실시하는 베이비페어에서 광복절 기념 통큰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시크에 가장 인기 상품인 ‘이지턴360’ 전컬러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이지턴360은 박람회가 특가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이 행사 가격에 8.15를 상징하는 81500원만큼 추가로 할인이 적용돼 31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광복절 기념 통큰특가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와 킨텍스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서 동일하게 모두 적용된다.

또한 시크는 8.15기념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시크 유모차 또는 시크 카시트를 구매한 후 8월 내에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크 대박 로또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에게는 휴가지원비 100만원 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특별 사은품으로 롤리팝 컬러캐노피, 밴밧 버블드림, 시크 안전벨트 인형 등 제품마다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특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시크 스마트스윙 뉴컬러 ‘베이비블루’와 ‘파우더핑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던 하우스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얻은 시크 스마트스윙 뉴컬러는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 젊은 부모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5일부터 온·오프라인 모두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스마트스윙 뉴컬러 예약 시 밴밧 유모차 장난감 다즐 프렌즈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E-100, 킨텍스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서는 KINTEX 4~5홀 C-01 부스에서 시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