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탈취와 항균까지 가능한 식품건조기 'IR D5 PLUS' 출시
리큅, 탈취와 항균까지 가능한 식품건조기 'IR D5 PLUS'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식재료 외 위생 관리 중요한 아기 젖병, 조리도구까지 다양하게 관리 가능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 ⓒ㈜리큅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새로운 위생 기능으로 상품성을 높인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를 14일 출시한다.

신제품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기존 식재료의 특성을 살린 스마트한 건조 기능을 넘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위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리큅은 국내 대표 식품건조기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깔끔한 인상의 화이트 컬러와 라운드형 큐브 형태로 심플한 외관이 돋보인다. 이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국내외 유력 디자인상을 수상한 리큅 최신 식품건조기 'IR D5'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특히 식품건조기 'IR D5 PLUS'의 가장 큰 특장점은 새롭게 추가된 위생 기능으로, 내부에 탑재된 NIR(Near Infra-Red) 램프가 내부 온도를 80℃까지 올려 각종 냄새 탈취 및 항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식재료의 건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식재료 외에도 위생 관리가 중요한 아기 젖병이나 조리도구 등에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식품건조기 ‘IR D5 PLUS’의 트레이는 식재료가 직접 닿는 만큼 변색 없이 위생적이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5단으로 구성돼 많은 양을 한 번에 건조할 수 있다. 건조는 '태양광 모드'와 '그늘 모드' 2가지 방식으로 식재료에 맞는 이상적인 건조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토모드'가 탑재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후면 에어필터는 미세먼지나 불순물 차단을 도우며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다.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PLUS'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새롭게 위생 기능이 추가된 ‘IR D5 PLUS’는 리큅의 혁신적인 식품 건조 기술과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며 “우수한 식품 건조 성능을 넘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와 식생활을 제공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 제품”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