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합니다즐겨찾기추가하기
베이비뉴스 첫페이지로 갑니다
엄마 돈보기 | 육아휴직 | 어린이집 평가인증 | 바퀴달린 엄마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문의하기
생활/건강

뉴스홈 > 생활/건강 > 생활
글자크게글자작게이기사를 인쇄하기 이기사를 이메일로 보내기기사오류를 신고하기RSS구독
검증 안된 다이어트 식단 오히려 독, 식단관리 어렵다면 '먹어도좋아'로!
체내에 남아있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 억제
  • 기사본문
베이비뉴스, 기사작성일 : 2017-05-12 16:16:48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먹어도좋아’는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KQSI 2016 한국 품질 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등 론칭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먹어도좋아


휴가와도 같았던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쉬는 날이 길었던 만큼 연휴 후유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직장인 B양은 친구들과의 잦은 술자리로 인해 연휴 전과 비교했을 때 살이 급격하게 쪘다. B양은 “1주~2주 사이 적어도 5kg 이상 살이 쪘다. 이제 여름 휴가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큰일이다.”며 “한달 남짓 짧은 기간 동안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을까 걱정”이라고 토로했다.

B양처럼 황금연휴 동안 쉬면서 잦은 과식과 야식, 음주로 인해 ‘살이 쪘다’는 말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다. 연휴 동안 급격하게 찐 아래뱃살, 곧 다가올 여름휴가를 대비해 빠르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다이어트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단기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은 ‘굶는 다이어트’다. 하지만 굶는 다이어트 방법의 경우 식욕이 폭발하는 순간 폭식으로 이어져 요요 현상이 올 수도 있으며 심각한 경우 우울증이나 거식증 등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작정 굶거나 한가지 종류의 음식만 섭취하는 등의 방법 보다는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건강한 식단은 어떻게 짤 수 있을까. 인터넷에는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식단을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또한 웹에서 유행하는 연예인 식단들 중 알고 보면 검증되지 않은 식단들도 많기 때문에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이 다이어트의 정석이지만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의 경우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입을 모은다.

최근 가르시니아 성분이 SNS를 통해 인기를 얻으면서 가르시니아 건강 기능 식품 제품이 많이 출시 되고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 중에서도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물과 결합하여 점도가 높은 졸(SOL) 형태가 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체내에 남아있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들은 원가가 저렴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였으며,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돼 있어 단기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먹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공기와 접촉하여 산화되어 효과가 감소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국내 최초로 개별 포장 패키지를 사용해서 성분 보존 및 휴대성의 장점이 있다. 최근에는 배우 이선빈이 ‘먹어도좋아’ 모델로 활동하면서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KQSI 2016 한국 품질 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등 런칭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먹어도좋아’의 다이어트 효과와 후기가 유명해지면서 ‘먹어도좋아’를 카피한 가품도 등장해 주의가 필요하다. 패키지에 정품인증 스티커의 유무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먹어도좋아’는 현재 공식몰에서 먹어도좋아, 빠져라, 굵어도좋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윤정원 기자(jw0703@ibabynews.com)

네이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베이비뉴스
태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먹어도좋아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이기사를 트위터로 보내기 이기사를 퍼갑니다.

처음|이전  1  다음|마지막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17-40 다부빌딩 5층 TEL: 02-3443-3346  FAX: 02-3443-3347  Email: ibabynews@ibabynews.com 발행인/편집인: 소장섭 대표이사: 최규삼 인터넷 신문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331 (2010. 8. 20) 사업자등록번호: 211-88-48112 베이비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대한민국 최초 육아신문, 베이비뉴스가 아기 키우기 좋은 세상 만들어 가겠습니다.
Copyright ⓒ iBabyNew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