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신탄진공장은 지난해에도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해 6000만원을 대덕구에 기탁했으며 소속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 모금활동으로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를 조성해 지역사회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뜻깊은 후원을 해준 KT&G신탄진공장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KT&G신탄진공장의 따뜻한 관심이 대덕구 아동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덕구는 기탁받은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해 저소득 결식 우려 아동 300명에게 식품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대전CBS 김화영 기자 young1968@cbs.co.kr
<노컷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Tag
#대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