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올리바인 스파와 파트너사는 신한카드 노동조합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수분 집중관리’라는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지난 22일 개최했다.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피부가 마시는 수분, 여름철 피부에도 물을 주자’라는 주제로 피부에 대한 지식 및 평소 잘못 알고 있었던 여름철 피부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따로 마련된 각 상담부스에서는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산후조리 상담, 제일병원 난임 상담, 올리바인 스파 전문체형관리(셀롤라이트 관리) 및 임산부마사지 상담이 진행돼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신한카드 조합원 모두에게는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제일병원, 달팡, 깨끗한나라, HMG코리아, 인비아포테케, 루루조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전달됐으며 퀴즈와 경품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권과 스파상품권이 추가 제공됐다.

이번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신한카드 조합원 이은희 씨는 “여름철 피부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 부분인지 이번 올리바인 스파 뷰티클래스를 통해 알게 됐다”며 “피부에 대한 상식을 높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올 여름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리바인 스파 관계자는 “피부는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하는 부분인 만큼 앞으로도 정기적인 뷰티클래스를 통해 올리바인 스파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