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싫어하는 어린이는 없다"…롯데百, 쥬라기월드 특별전 10만명 찾아
"공룡 싫어하는 어린이는 없다"…롯데百, 쥬라기월드 특별전 10만명 찾아
  • 김종윤 기자
  • 승인 2019.09.0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쥬라기 월드 특별전'(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1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롯데백화점은 지난 6월 문을 연 '쥬라기 월드 특별전' 누적 방문객이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여름방학 특수에 힘입어 11번가 전시 부문 예매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별전 인기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방문객 역시 전년대비 13% 늘었다. 매출도 16% 증가해 '공룡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롯데백화점은 10만명 방문객 기념으로 티켓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3일 동안 11번가에서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티켓 10매를 10만원에 판다. 이는 정상가에서 50% 이상 할인 가격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유치한 목적은 집객"이라며 "온라인으로 고객이 몰리는 분위기에서 체험형 매장으로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