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봄과 여름 교차하는 시기, 커피와 카페가 주는 즐거움
[오늘의 브랜드] 봄과 여름 교차하는 시기, 커피와 카페가 주는 즐거움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1.04.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에반하다, 동원F&B, 유라커피머신, 더벤티가 전하는 상품 및 이벤트 소식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커피에반하다 ▲동원F&B ▲유라커피머신 ▲더벤티입니다.

◇ 커피에반하다, 서울 삼성동 24시간 무인 스마트카페 쇼룸 방문 인증샷 올리면 경품이 ‘펑펑'

커피에 반하다가 삼성동 쇼룸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에반하다
커피에반하다가 삼성동 쇼룸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에반하다

커피에반하다가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와 전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에반하다는 최근 서울 삼성동에 로봇 바리스타로 24시간 무인 운영되는 ‘커피에반하다 스마트카페’ 쇼룸을 오픈했다.

쇼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한 달 간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커피에반하다스마트카페 #로봇바리스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방문 인증샷을 게시한 후, 커피에반하다 공식 SNS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SNS 업로드 방법 외에도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의 가맹 개설 문의에서 ‘이벤트 참여’ 라고 기재 후, 스마트카페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업로드와 함께 가맹 개설 상담도 참여하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2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세트(5명), 커피에반하다 모바일 앱 ‘톨게이트’ 1만원 금액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8일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에반하다는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매장에 한해 전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아메리카노는 그란데(Grande) 사이즈 기준으로 1000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전메뉴도 10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 동원F&B, ‘싱글 오리진’ 원두로 최적 로스팅해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 론칭

동원F&B는 싱글오리진 원두 커피브랜드 ‘오리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
동원F&B는 싱글오리진 원두 커피브랜드 ‘오리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

동원F&B는 ‘싱글 오리진’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을 론칭하고 카페라떼, 돌체라떼, 토피넛라떼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싱글 오리진은 한 나라의 단일 산지에서만 재배한 원두를 일컫는다. 여러 산지의 원두를 섞은 ‘블렌드(Blend)’ 커피와 달리 원두 본연의 개성있는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고급스럽고 다양한 산지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싱글 오리진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 3종을 출시했다.

각각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의 싱글 오리진을 사용해 각 나라 원두의 특색이 그대로 담겨있으며, 원두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로스팅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커피 제품이다.
 
‘오리진 카페라떼’는 브라질 세라도 지역의 스페셜티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살아있고, ‘오리진 돌체라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지역의 원두를 미디움다크 로스팅으로 볶아 달콤한 연유와 원두의 산뜻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다. ‘오리진 토피넛라떼’는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의 최고 등급 원두와 호두가 함께 들어있어 고소하고 스모키한 향이 풍부하다.

동원F&B는 오리진 커피를 만드는 데에 원두에서 추출한 커피 추출액을 급속 냉각하는 공법을 사용해, 커피 고유의 맛과 풍미를 오랜 기간 보존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250mL에 20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유라, 회사별 임직원 규모와 맛 취향 등 파악해 오피스 커피머신 라인업 다양화 

유라는 기업 규모별, 추출 스펙 및 메뉴에 따른 다양한 오피스 커피머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유라는 기업 규모별, 추출 스펙 및 메뉴에 따른 다양한 오피스 커피머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유라는 기업 규모별, 추출 스펙 및 메뉴에 따른 다양한 오피스 커피머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사내 한 켠에 커피머신을 두고 임직원 모두가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오피스 카페’를 복지로 도입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유라 오피스 커피머신 라인업은 ▲위 라인 ▲X라인 ▲기가라인 등으로 세분된다.  

하루 30잔 정도의 커피를 추출하는 ‘위(WE) 라인’은 탕비실 한 켠에 둘 수 있는 컴팩트한 제품으로 소·중형 사무실에 제안하는 라인이다. 하루 100잔 미만을 추출하는 중·대형 사무실에는 ‘X 라인’, 그 이상은 ‘기가(GIGA) 라인’을 추천한다. 특히 기가라인은 에스프레소와 온수를 별도의 관을 통해 추출하는 ‘바이패스’ 기능을 탑재해 물과 커피의 혼합량을 정량화하고 균일한 맛의 커피를 빠르게 내리도록 설계됐다. 고가 라인일수록 취급하는 메뉴도 많고 더욱 정교한 레시피 설정이 가능하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한 번의 터치로 누구나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초고속 커피 추출 기술로 회전율이 좋으며, 더블 스파우트가 장착돼 한 번에 두 잔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머신 내부에 남은 물과 커피 잔여물을 완전히 제거해 첫 잔부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버큠 클린 시스템’과 머신을 자동 세척해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이 적용된 유라 머신은 위생 관리의 어려움이 없다. 또한 옵션 선택을 통해 정수기와 직수 연결이 가능해 매번 물통을 채워줘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었다.

스위스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탑재된 유라 커피머신은 맛을 좌우하는 모든 변수들을 완벽하게 제어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커피를 제공한다.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한 ‘아로마 G3 그라인더’와 커피가 추출되기 전 분쇄된 커피를 충분히 적셔주어 원두 본연의 맛을 모두 끌어내는 ‘프리 브루잉 아로마 시스템’,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맛의 깊이를 더해주는 ‘안개분사 추출방식’은 완벽한 바디감의 에스프레소를 위한 유라만의 핵심 기술이다. 우유 추출구에서는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폼 커피도 원터치로 구현한다.

◇ 더벤티, 시원하게 즐기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3종 ‘V-타민’ 음료 출시

더벤티가 시원하게 즐기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3종 ‘V-타민’ 음료를 출시했다. ⓒ더벤티
더벤티가 시원하게 즐기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3종 ‘V-타민’ 음료를 출시했다. ⓒ더벤티

가성비 커피 브랜드 더벤티는 더워지는 날씨에 ‘V-타민’이라는 타이틀로 활기를 북돋아줄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

‘V-타민’은 수박, 청포도 및 에너지드링크를 각각 주재료로 활용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살려 갈증을 풀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종류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세 가지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하며 대용량으로 제공돼 맛과 양을 모두 잡았다.

더벤티 ‘수박 주스’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착즙해 만든 100% 착즙주스다. 정제수나 첨가물 없이 오직 수박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박은 수분이 풍부하고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선사한다.

‘벤타민 크러쉬’는 비타민C가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를 베이스로 한 슬러쉬 타입 음료다. 새콤달콤한 크러쉬에 부드럽고 말랑한 코코넛 젤리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살렸다. ‘청포도 크러쉬’는 청포도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살린 메뉴다. 음료 밑에 청포도 알이 깔려있어 제철을 맞은 청포도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벤티는 최근 아인슈페너 2종과 프라페 5종 등의 하프벤티 사이즈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커피, 베버리지, 티, 에이드, 버블티, 쉐이크, 요거트 스무디, 프라페 등 8개 제품군 59종으로 개편했다. 더벤티는 메뉴의 장점을 극대화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들어가는 원두를 다르게 사용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