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누리는 ‘누리시아’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누리는 ‘누리시아’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6.04.1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모던한 스타일에 기품을 더한 웨딩공간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누리시아는 방배, 서초 지역의 단독 웨딩홀을 찾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꼭 눈여겨볼 만한 대표 웨딩홀 중 하나다.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누리기에 충분한 요소들을 꼼꼼히 갖추고 있는 누리시아는 오랫동안 많은 신랑 신부들의 사랑을 받아 온 방배웨딩문화원을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모던한 스타일에 기품을 더한 웨딩 공간

전관 웨딩 공간으로 꾸며진 누리시아는 연회장 최대 900석을 마련해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 혼주들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차는 250대까지 가능하다. ⓒ누리시아
전관 웨딩 공간으로 꾸며진 누리시아는 연회장 최대 900석을 마련해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 혼주들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차는 250대까지 가능하다. ⓒ누리시아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콘셉트의 메인홀 아모르홀은 단독 공간에서 여유로운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총 좌석 수 150석으로 넉넉한 공간에 밝고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해 신부와 신랑의 기쁜 순간을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연회장은 350석 이용 가능한 3층, 250석 이용 가능한 2층, 250석 이용 가능한 지하 1층까지 총 900석이 마련돼 있다. 예식 후 단독 연회장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큰 메리트이다.


로비와 폐백실, 신부대기실도 모두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각 꾸몄다. 신부대기실은 고급 샹들리에를 달아 우아하게, 폐백실은 고전적 현대미를 부각한 인테리어에 많은 어른들과 인사할 수 있도록 넓게 마련해 신랑신부는 물론 양가 어른의 만족도도 높인다.

누리시아에서는 호텔 출신 조리장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누리시아
누리시아에서는 호텔 출신 조리장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누리시아


◇ 최고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곳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담아 귀한 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출신 조리장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식사 시간도 여유롭게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예식 한 시간 전에 오픈해 예식 전 부담 없이 이용 후 예식을 볼 수 있게 하고 있다.


◇ 프로모션 및 이용 방법


뷔페 메뉴는 부가세와 봉사료, 음주류를 포함해 4만 원에 이용 가능한데,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현재 상반기까지 대관료 180만 원을 전부 할인하고 식대를 3만 원까지 할인해 제공하고, 하반기에는 대관료를 130만 원 할인해 50만 원에, 뷔페는 3만 5000원에 제공한다.


전관 웨딩 공간으로 꾸며진 누리시아는 연회장 최대 900석을 마련해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 혼주들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차는 250대까지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