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서울호텔, ‘건전 복합 시설’로 공식 새출발
라마다서울호텔, ‘건전 복합 시설’로 공식 새출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6.04.2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남성전용사우나 비롯한 식음료·웨딩 등 업장 선보여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가운데)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 봉은사로 라마다서울 호텔 하늘정원에서 열린 라마다서울 호텔 신규 업장 개업식에서 SNS 업무를 담당하는 젊은 청년들 자리에 와서 와인 잔을 들고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가운데)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 봉은사로 라마다서울 호텔 하늘정원에서 열린 라마다서울 호텔 신규 업장 개업식에서 SNS 업무를 담당하는 젊은 청년들 자리에 와서 와인 잔을 들고 "레저 관광 산업 발전, 청년들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하여"라며 건배를 하고 있다. 이기태 기자 ⓒ베이비뉴스


“연이어 발생되는 사건들로 인해 호텔 관광업계가 위축돼 있다. 신설 업장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건전하고 유익한 공간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미드 그룹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가진 부대매장 개업기념식에서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이날 라미드 그룹은 약 60억 원을 투입해 마련한 라마다서울호텔의 ‘스파플러스 GYM&SPA’, ‘비즈니스센터’, ‘Steak Rave’, ‘Twosome Place’, ‘Copper Room’ 등 신규 사업장의 소개와 정찬 행사 등을 진행했다.


라마다서울호텔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감행해 선보이는 이번 신규 사업장들은 라마다서울호텔이 이전에 운영했던 사업장의 용도를 변경해 복합 쇼핑, 문화 시설로 새로 선보이는 것이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스파플러스 GYM&SPA는 연 100억 원 매출이 예상되는 기대작으로, 라마다서울호텔의 주력 사업으로 자리 잡게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웨딩드레스 브랜드 디클로이, 피트니스센터, 골프 시설 등이 입점돼 20~30대 청년층부터 기존 주요 고객층이었던 중장년층 고객까지 끌어들일 수 있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