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산모교실ㅣ맘스클래스- 4월 강연일정
임신·육아·산모교실ㅣ맘스클래스- 4월 강연일정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7.04.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찬 강의와 푸짐한 경품으로 준비된 맘스클래스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출산, 육아가 막막하기만 한 예비맘들에게 임산부 교실은 필수 코스이다.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부터 육아용품 체험, 경품 당첨 혜택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 베이비뉴스는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맘스클래스(http://momsclass.ibabynews.com)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매월 개최하고 있다. 최신 육아용품을 체험하고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와 최고의 전문가들이 이끄는 육아 강의로 구성된 맘스클래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4월에 개최되는 맘스클래스를 소개한다.

◇ 4월 4일 서울 강남 메종드비
 


먼저 제255회 맘스클래스가 임산부 및 육아맘 150명을 대상으로 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메종드비에서 열린다.

이번 맘스클래스에서는 '어여모와 함께하는 여성유익균 이야기'를 주제로 노민정 어린이,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모임 소속 약사가 강연에 나서 엄마가 알아야 할 여성유익균 이야기를 들려준다. 두 번째 강의는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아이와 가정의 안전을 위한 주부 전기안전 교육'을 주제로 진행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MC 슈렉이 유쾌한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60여 개 출산, 육아용품을 선물하는 시간으로 꾸민다. 유한양행 엘레나 UREX 프로바이오틱스 30C 정품을 비롯해 모르비도 범퍼침대, 토드비 아기띠, 달곰이 물티슈 선물세트 등 인기 육아브랜드 제품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 4월 6일 경기 김포 홍록기파티하우스


제256회 맘스클래스는 똑똑한 엄마들의 특별한 쇼핑을 돕는 '맘스마켓'과 모의 돌잔치를 체험해보는 '돌잔치페어' 두 가지 콘셉트로 동시 개최한다.

생후 3~11개월 아이 돌잔치를 앞둔 육아맘 150가족을 대상으로 개최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엄선된 육아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홍록기파티하우스가 준비한 프리미엄 뷔페 식사 시식과 모의 돌잔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짧은 강의도 진행한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아이와 가정의 안전을 위한 주부 전기안전 교육'을 주제로 엄마가 꼭 알아둬야 할 필수 전기안전상식을 일러줄 예정이다.

MC 슈렉이 진행하는 유쾌한 레크리에이션은 엄마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이날의 하이라이트. 추첨 경품으로 키디 카시트, 순둥이 선물세트, 안아파겔, 알레르망 베이비 차렵세트, 스펙트라 유축기, 알집매트 에그빈백 등이 오른다.

◇ 4월 8일 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
 


행복한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부모들을 위해 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삼성화재 예비부모클래스'를 개최한다.

결혼 1년 미만 신혼부부 80쌍을 무료 초대하며 '신혼부부를 위한 임신준비 A to Z', '신혼부부 재테크 전략', '신혼부부가 알아야 할 건강한 가정 만들기' 등 예비부부가 꼭 알아야 할 다양한 상식을 전하는 강연으로 풍성하게 채운다.

또 KBS 개그맨 이정수가 MC로 나서 예비부부들을 위한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솔가 엽산, 원포 배란기테스터기 등이 들어 있는 부모준비상자를 증정한다.

◇ 4월 11일 서울 강북 피에스타9 강북상봉점
 


제257회 맘스클래스는 임산부 150명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2시 피에스타9 강북상봉점에서 진행한다.

강의는 신정욱 연세 곰돌이소아과 병원 원장이 '노발락이 들려주는 우리아기 이유식과 알레르기'를 주제로 아이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이유식 정보를 전한다. 이어 동부화재가 부모들을 위한 맞춤 재무관리 노하우를,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아이와 가정의 안전을 위한 주부 전기안전 교육을 짧게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이비락 19종 생유산균 5포, 달곰이 물티슈 등 11종의 선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지오필로우 아기 전문 베개, 키즈매트, 마마턱받이, 코레카 유아자동차 등도 추가 증정한다.

◇ 4월 18일 서울 강남 헤리츠컨벤션


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헤리츠컨벤션 2층 아그니스홀에서는 예비맘 150명을 대상으로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를 개최한다.

먼저 1부 순서로 '임신출산육아대백과' 대표 감수자 김태희 교수가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김태희 교수는 강의에서 출산 전 알아야 할 상식과 순산을 위한 방법 등을 전한다.

아울러 삼성화재가 '우리아이 첫 선물 자녀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유사 시 부모가 유리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가입 요령을 설명할 예정이다. 강의 후 개별 상담 시에는 밤부베베 거즈 손수건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퀴니 유모차, 베이비뵨 아기띠, 포그네 아기띠, 키디 카시트  알집매트, 빼그빼레고 시에스타 식탁의자 등이 오른다. 전원 증정품으로는 아이의 좋은 미래를 기원하는 글귀를 적은 미니화분(홍페페), 다과, 전원증정품을 선물한다.


◇ 4월 25일 서울 송파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



제259회 맘스클래스는 70가족(2012년~2015년생 자녀와 엄마)이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클래스'로, 25일 오후 2시 뽀로로파크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개최한다.

어린이 참가자들은 어린이 통학차량 승·하차 시 주의점, 건널목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 등 꼭 알아둬야 할 교통안전 상식을 재밌게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증강현실을 이용한 입체적인 화면을 통해 실감 나는 전기안전교육을 받고, 뽀로로 친구들이 등장하는 뽀로로파크의 대표공연 '싱어롱 쇼'를 관람할 기회가 주어진다.

클래스 후반에는 엄마들을 위한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 강좌도 짧게 진행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예지미인 한방·허브 여성청결제, 알집매트 에그빈백, 앙블랑 물티슈 선물세트, 아부스 프리미엄 유아헬멧,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등이 오른다.

◇ 4월 27일 서울 강서 썬프리모 목동점



제258회 맘스클래스는 '풀무원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올바른 식습관'을 주제로 27일 오후 2시 썬프리모 강서점에서 열린다.


임산부 및 육아맘 160명이 참가하는 이번 맘스클래스는 '올바른 성장과 식습관 형성을 위한 월령별 맞춤 영양가이드', '풀무원 베이비&키즈 월령별 맞춤 프로그램 소개' 등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을 돕는 알찬 강의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아이와 가정의 안전을 위한 주부 전기안전 교육'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우수메디컬 물따로 오리지널 물티슈, 리베로 기저귀, 스펙트라 와이드 PP 젖병 등 12종의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모르비도베이비 범퍼침대, 알카라이프 오지베이비워터, 하이웰 초유 츄어블 등 경품도 선물한다.


맘스클래스 참가 희망자는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홈페이지(www.momsclass.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