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퀵메뉴
임산부라면 100% 증정 출산선물 신청하기
락앤락,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임신,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www.momsclass.co.kr
AD
수출산업 주도 상품에 부여되는 공식 인증으로 밀폐용기 세계브랜드 입증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주)락앤락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현재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주)락앤락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주)락앤락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현재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주)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주)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현재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7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으로, ‘현재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 규모가 연간 5천만 달러 이상이거나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인 상품 중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인 제품에 부여되는 자격이다.

1998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출시로 국내·외 주방생활문화에 있어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주)락앤락은 올해도 ‘현재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면서, 플라스틱 밀폐용기 국내 점유율 1위 기업이자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주)락앤락은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클래식’ 이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겸비한 밀폐용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특히 국내에서는 ‘안전’과 ‘친환경’을 중시하는 사회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신소재 ‘트라이탄(Tritan™)’으로 만든 ‘락앤락 비스프리’는 출시 후 최단 기간 1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식재료별 맞춤용기 ‘락앤락 스페셜’도 실용성을 겸비한 기발한 아이디어 용기의 대표사례로 손꼽히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항균 비스프리’를 비롯해 안정적 적층능력을 강화한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까지 선보이면서 락앤락은 끊임없는 연구·개발 결과를 혁신적 제품으로 이어가는 중이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오늘날 락앤락의 수출국은 전 세계 119개국에 달하며, 해외 소비자들로부터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9월에는 미국 최대 TV홈쇼핑 ‘QVC’에서 ‘오늘의 특별한 상품(TSV)’을 통해 하루 만에 ‘락앤락 클래식’ 30만 세트(단품 약 550만 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주)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올해로 벌써 4년 연속 락앤락이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소비자의 편의와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마음으로, 우수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