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 아이들의 면역력 높여주는 제품은?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추운 겨울철, 아이들의 면역력 높여주는 제품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02.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유산균·배도라지·홍삼 제품, 면역력 강화에 도움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미세먼지를 비롯해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시기엔 면역력이 약화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특히 어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감기나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해야하는데, 이는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주목받는 이유다.

◇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유산균은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시중에 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이 나와 있는데, 사람의 몸은 나이에 따라 장 내부 상태와 장내 균총이 변화하기 때문에 아이용과 성인용으로 나뉘어 출시된 것을 선택하는 게 좋다.

대원제약의 장대원에서는 어린이용 유산균 제품으로 장대원 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장대원 키즈는 김치에서 분리된 식물성 특허 유산균 등 어린이의 장 환경에 맞춰진 8종의 혼합균주에 아연 등을 함유했다.

합성 감미료와 합성 착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HPMC 등 5대 화학첨가물도 넣지 않았고 93.60%의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해 부모들의 걱정을 줄였다.

◇ 연세생활건강 키즈닥터 ‘배도라지 365’

연세생활건강 키즈닥터 ‘배도라지 365’. ⓒ연세생활건강
연세생활건강 키즈닥터 ‘배도라지 365’. ⓒ연세생활건강

연세우유 연세생활건강에서는 키즈용 신제품인 배도라지 365를 최근 출시했다. 배와 도라지는 건조한 호흡기에 수분을 공급하고 가래 등 불순물을 배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배도라지 365는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국산 배와 도라지를 주원료로 한 100% 국내산 과채 주스로, 나주 배와 3년 근 무농약 도라지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원료로 사용한 나주 배는 한 방울의 물도 첨가하지 않고 껍질째 통째로 착즙했다.

배도라지 365는 어린이들도 쉽게 개봉해 마실 수 있는 포장 형태로 돼있고, 동봉된 빨대를 이용하면 흘리지 않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 아이배냇 ‘꼬마 홍삼젤리’

아이배냇 ‘꼬마 홍삼젤리’. ⓒ아이배냇
아이배냇 ‘꼬마 홍삼젤리’. ⓒ아이배냇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및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인 어린이용 홍삼제품 ‘아이배냇 꼬마 홍삼젤리’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꼬마 홍삼젤리는 3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 엄선된 국내산 6년 근 홍삼을 사용했다. 꼬마 홍삼젤리엔 과일 농축액이 들어가 홍삼 특유의 씁쓸한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을 덜 수 있고, 짜먹는 스틱 형태의 말랑한 젤리 타입이라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