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엉덩이 보송하게 ‘킵(KEEP)’! 앙블랑 ‘킵 기저귀’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아기 엉덩이 보송하게 ‘킵(KEEP)’! 앙블랑 ‘킵 기저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09.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맘스리뷰] 앙블랑, 킵밴드·킵팬티 기저귀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영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라면 아이들의 기저귀 발진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기저귀 발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통기성이 좋은 기저귀를 사용하고 아이의 피부를 청결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게 중요하다. 통기성과 흡수력, 착용감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앙블랑의 ‘킵 기저귀’를 소개한다.

◇ 착용감·흡수력·통기성 갖춘 ‘킵 기저귀’

100% 국내생산과 무형광이 특징인 앙블랑의 킵 기저귀. ⓒ앙블랑
100% 국내생산과 무형광이 특징인 앙블랑의 킵 기저귀. ⓒ앙블랑

앙블랑의 킵 기저귀는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친환경 순면 코튼을 사용해 피부에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5중 흡수층과 1회 90ml 기준으로 5번의 흡수가 가능한 시트가 기저귀의 뭉침 걱정을 덜어준다.

뛰어난 통기성도 앙블랑 킵 기저귀의 자랑거리다. 2mm 초슬림 및 초박형 특수공법을 적용한 시트에 최첨단 에어홀(Air hole)을 적용해 엉덩이와 기저귀 사이에 공기를 통하게 했다.

앙블랑에서는 킵 기저귀에 ‘안전, 안심, 품질’을 추구하는 ‘3S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첨단 국내 설비로 IS09001 인증 품질경영 환경에서 생산하는 ‘100% 국내생산’과, 제품에 KC 인증 및 전 성분, 제조일자를 표기한 ‘철저한 품질 관리’가 그중 두 가지다.

‘3S 시스템’의 마지막 하나는 ‘품질 테스트 인증’이다. 앙블랑의 킵 기저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심사규정에 따라 신체에 피부 첩포를 실시하는 인체적용 시험인 엘리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유해성분 및 다이옥신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 유해성분 테스트도 마쳤다.

◇ 밴드형과 팬티형으로 나뉜 ‘킵밴드 기저귀’·‘킵팬티 기저귀’

밴드형과 팬티형으로 나뉜 앙블랑의 킵밴드 기저귀, 킵팬티 기저귀. ⓒ앙블랑
밴드형과 팬티형으로 나뉜 앙블랑의 킵밴드 기저귀, 킵팬티 기저귀. ⓒ앙블랑

앙블랑의 킵 기저귀는 밴드형과 팬티형으로 나뉜다. 킵밴드 기저귀는 남녀공용으로, 생후 한 달 아이부터 체중이 13kg 이상인 아이들까지 착용할 수 있는 2단계 소형부터 5단계 특대형까지 있다.

성별이 나뉜 킵팬티 기저귀는 걷기 시작하는 아이부터 몸무게 13kg 이상의 아이들까지 착용할 수 있는 4단계 대형부터 5단계 특대형까지 출시됐다.

두 유형 모두 길고 유연한 허리 밴드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들의 활동성을 돕는다. 엘라스틱 소프트밴드는 복원력이 뛰어난 18줄의 허리밴드로 허리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접착벨트는 2배 길어져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킵 기저귀는 염색을 최소화한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2중 샘방지 시스템과 소변알림 마크도 넣어 편리함을 높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