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내구성 갖춘 스펙트라 신제품 ‘PPSU 아기 젖병’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안전성·내구성 갖춘 스펙트라 신제품 ‘PPSU 아기 젖병’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0.3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맘스리뷰]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 출시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젖병과 젖병소독기, 유축기를 대표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유진메디케어의 스펙트라에서 최근 새로운 젖병을 선보였다. 안전성과 내구성, 편리성을 두루 갖춘 ‘PPSU 아기 젖병’이다.

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가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을 출시했다. ⓒ스펙트라
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가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을 출시했다. ⓒ스펙트라

◇ 안전성·강도 높은 소재의 사용

스펙트라의 신제품 PPSU 아기 젖병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재질인 폴리페닐설폰(PPSU)으로 만들었다. PPSU는 미국식품의약국(FDA)과 미국국립과학재단(NSF)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소재다.

PPSU는 열탕 및 자외선, 증기 소독 시 비스페놀A 등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아기 젖병 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일반 젖병과 비교해 강한 강도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PPSU로 만들어 젖병 교체 시기를 줄이고 경제성은 높였다.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안전성과 내열성, 편리성을 두루 갖췄다. ⓒ스펙트라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안전성과 내열성, 편리성을 두루 갖췄다. ⓒ스펙트라

◇ 다양한 호환성과 사용자 배려한 편리성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스펙트라 제품 외에도 더블하트, 아벤트, 유피스 등 타사 젖꼭지와 호환이 가능하다.

유축기와 호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타 브랜드 제품의 유축기와 호환되는 젖병은 입구가 좁아 세척이나 다른 젖꼭지와의 호환이 어려운데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입구가 넓은 와이드넥 타입이라 구형 유축기가 아니라면 스펙트라 유축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와이드한 입구는 분유를 탈 때도 흘리지 않게 해준다. 젖병의 눈금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분유 1스푼의 양과 동일한 40ml 단위로 표시돼있어 편리하다.

스펙트라 PPSU 노꼭지 아기 젖병 2개입이 포함된 트윈팩엔 보관 시 모유나 분유가 새지 않도록 막는 마개인 디스크가 포함됐다. 디스크는 유축 후 냉장 보관을 할 때 모유와 외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한다. 외출할 땐 젖병 용기에 분유를 담고 디스크를 씌워주면 별도의 분유 저장팩이나 케이스가 필요 없다.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 ⓒ스펙트라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 ⓒ스펙트라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 젖꼭지는 아이들의 배앓이도 예방한다. 젖꼭지의 에어벤트와 에어홀 기능이 공기를 순환시켜 젖병 내부와 외부의 압력을 같게 해 아기가 헛공기를 마시지 않게 도와준다.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아기의 성장에 맞춰 젖꼭지의 구멍 크기를 다양하게 했고 수유 양에 따라 160ml와 260ml 사이즈로 고를 수 있다. 스펙트라 PPSU 아기 젖병은 ▲PPSU 160ml S(신생아 젖꼭지) 핑크 컬러 ▲PPSU 260ml M(2단계 젖꼭지) 블루 컬러 ▲PPSU 260ml L(3단계 젖꼭지) 그린 컬러 ▲PPSU 260ml XL(4단계 젖꼭지) 퍼플 컬러 ▲PPSU 160ml 트윈팩(노꼭지 젖병 2개입) 핑크 컬러 ▲PPSU 260ml 트윈팩(노꼭지 젖병 2개입) 블루, 그린,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