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된 N서울타워 입장권 할인 판매
클룩,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된 N서울타워 입장권 할인 판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2.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산타클로스 있는 핀란드 산타마을 입장도 가능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클룩(KLOOK)이 7m 높이의 초대형 클룩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 N서울타워 입장권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룩
클룩(KLOOK)이 7m 높이의 초대형 클룩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 N서울타워 입장권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룩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7m 높이의 초대형 클룩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 N서울타워 입장권 한 장을 구매하면 한 장을 더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룩 애플리케이션에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한 장 구매하면 한 장을 더 주는 내용이다. 해당 이벤트는 클룩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운영되는 기간인 내년 1월6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N서울타워에는 7m 높이의 초대형 클룩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돼있다. 트리에는 열기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및 여행을 상징하는 조명이 화려하게 장식돼있고, 루돌프가 이끄는 커다란 썰매도 마련돼 있다. 트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조성됐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산타클로스가 있는 핀란드 산타마을도 들어갈 수 있다. 메인 광장에 위치한 클룩 전용 창구에서, 클룩 애플리케이션으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구매한 뒤 응모지를 작성하면 참가자 추첨을 통해 핀란드 헬싱키 왕복 항공권(2매)과 로바니에미 산타마을 3박4일 투어 상품(2명)을 증정한다.

클룩 관계자는 “클룩의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마을 모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끼기에 좋은 장소가 될 것”이라며 “클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