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고객의견 담아 ‘임페리얼드림XO 이른둥이’ 리뉴얼
남양유업, 고객의견 담아 ‘임페리얼드림XO 이른둥이’ 리뉴얼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2.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제품명에 ‘미숙아’를 ‘이른둥이’로 바꾸고 필수 영양성분 강화, 가격은 11년째 동결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남양유업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 ⓒ남양유업
남양유업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 ⓒ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이사 이정인)이 ‘미숙아분유’를 리뉴얼한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는 체중 2.5kg 이하의 저체중아 및 재태기간 37주 미만의 이른둥이들을 위한 특수조제식으로 자가호흡, 체온조절, 소화흡수 등 신체기능의 빠른 정상화를 돕는다.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는 남양유업 모유리서치센터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심하고 특별하게 영양 설계되어 아기가 영양성분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화흡수 할 수 있다. 또한 자기방어, 두뇌구성성분, 성장 등 주요 영양성분을 골고루 갖췄다.

'임페리얼드림 XO 이른둥이'는 이른둥이가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신체 조직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와 비타민B12를 보강했고,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 셀레늄과 자기방어 능력에 도움을 주는 뉴클레오타이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산모, 조리원 관계자, 영업사원 등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이른둥이(미숙아) 산모들의 가슴 아픈 사연과 건의사항을 지속적으로 접수해 왔다”며 “이런 어려움을 고려해 제품 이름에서 ‘미숙아’라는 단어를 빼고 영양성분을 보강해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을 11년전 가격과 동일하게 가격 인상 없이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1년 태어난 이른둥이는 전체 신생아의 6% 수준인 2만 8000여 명이었으나, 2015년에는 전체 신생아의 7~8% 수준인 약 3만 명이 넘어서 11년 대비 8%가 증가한 수치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출산 연령이 점차 늦어질 뿐만 아니라 인공임신 등이 증가하면서 해마다 미숙아 출생률이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다.

서울 송파구 매종드마망 산후조리원 관계자 모습. ⓒ남양유업
서울 송파구 매종드마망 산후조리원 관계자 모습. ⓒ남양유업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매종드마망 산후조리원 조혜정 원장은 “이른둥이를 위한 남양유업의 특수조제식은 자기방어 기능에 도움을 주는 주요 영양성분 등을 골고루 갖춰 수유하는 산모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고품질의 이른둥이 특수조제식을 가격인상 없이 11년째 저렴하게 공급해 조리원과 이른둥이 산모들끼리는 제품을 추천하고 회사(남양유업) 칭찬도 많이 하는데, 일반 산모들에게는 이런 선행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안타깝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