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스트, 신학기 입학 시즌 앞두고 전년비 300% 매출 신장
듀이스트, 신학기 입학 시즌 앞두고 전년비 300% 매출 신장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성장기 초등학생 위한 책가방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듀이스트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 ⓒ쁘띠엘린
듀이스트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 ⓒ쁘띠엘린

듀이스트는 지난해 10월 성장기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으로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의 인기 색상인 '샤인베이지'의 경우 출시 두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듀이스트의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은 성장기 학생들의 척추를 보호할 수 있는 3가지 발란스 시스템과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 이지 오픈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F/W 시즌 함께 출시된 보조가방은 크로스 가방과 신발주머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책가방과 세트 구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듀이스트 관계자는 “자녀의 신학기 입학을 준비하며 디자인과 편의성, 기능성을 두루 갖춘 책가방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특히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의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학부모들에게 주요 구매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