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아매트 알집매트,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퍼핑’ 론칭 
친환경 유아매트 알집매트,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퍼핑’ 론칭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알집매트 기술력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알집매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 론칭. ⓒ알집매트
알집매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 론칭. ⓒ알집매트

친환경 유아매트 1위 브랜드 알집매트가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 브랜드 ‘퍼핑’을 론칭했다.

알집매트는 "업계 최초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받은 알집매트는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유아매트"라며 "알집매트는 그동안 알집매트를 제작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퍼핑'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인 '퍼핑'은 'Puppy'와 'Jumping'을 합쳐 만들었다. '우리 아이 행복하게 점핑!'을 뜻하는 의미다. 브랜드 의미대로 퍼핑은 반려동물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퍼핑의 제품은 반려동물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안전한 소재로 제작해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퍼핑의 제품은 100%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다. 

반려동물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펫 매트, 깨끗하고 안전한 원단으로 제작한 포근한 펫 방석, 슬개골 탈구 예방을 위한 펫 슬라이드와 펫 스텝 등 퍼핑의 다양한 제품은 29일 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 홈페이지 및 SNS에서 다양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제품 제공 및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