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캠퍼를 위한 ‘캠핑&피크닉 페어’ 3월 개최
트렌디한 캠퍼를 위한 ‘캠핑&피크닉 페어’ 3월 개최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2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캠핑·피크닉 용품의 모든 것…캠핑카&카라반 특별전도 관전 포인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캠핑&피크닉 페어 2018년 행사 모습. ⓒ(주)가족사랑전람
캠핑&피크닉 페어 2018년 행사 모습. ⓒ(주)가족사랑전람

캠핑과 피크닉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2019 캠핑&피크닉 페어’가 다음달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8홀에서 열린다.

캠핑&피크닉 페어는 다양한 캠핑·피크닉 용품부터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등 캠핑과 피크닉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전시회다.

이번 캠핑&피크닉 페어에서는 관람객에게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효율적인 소비의 장을, 참가업체에게는 제품 홍보 및 관람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국내 유수 업체뿐만 아니라 국내 제조업체의 다양한 캠핑·피크닉 관련 용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람객과 관련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캠핑&피크닉 페어’의 관전 포인트는 ‘캠핑카&카라반 특별展’이다. 박람회 주최측인 (주)가족사랑전람은 매년 레저 차량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함께 ‘캠핑카&카라반 특별展’을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에서 다양한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브랜드를 확인함과 동시에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세부적인 전시품목으로는 ▲캠핑 용품(텐트, 타프, 캠핑퍼니처, 취침용품, 취사도구, 디지털기기 등) ▲피크닉 용품(피크닉매트, 바스켓, 런치플레이트, 커피메이커 등) ▲감성 소품(블랭킷, 캔들, 가랜드, 디자인 소품 등) ▲액티비티 용품(카약, 자전거, 보드, 바이크 등) ▲레저차량(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SUV 등) ▲캠핑장(오토캠핑장, 사설캠핑장, 글램핑장 등)이 마련돼있다. 

오는 7월에는 ‘캠핑&피크닉 페어 in summer’가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부터 박람회를 연 2회 개최해 캠핑의 대표 계절인 봄과 가을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많은 캠퍼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주)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작고 가볍게 즐기는 미니멀 캠핑과 대중적 피크닉을 즐기는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며 "캠핑&피크닉 페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캠핑과 피크닉을 접목한 전시회"라고 설명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