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도 서울대공원 가면 돼지!"
"설날에도 서울대공원 가면 돼지!"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1.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서울대공원 설맞이 프로그램 풍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설을 맞아 서울대공원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대공원(원장 송천헌)은 설 연휴인 2월 2일부터 6일까지 ‘2019 서울대공원 설맞이 한마당’과 ‘기막히게 해내면 돼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 동물원도 즐기고, 소원도 빌고, 행운도 잡는다 '2019 서울대공원 설맞이 한마당' 

연휴 기간 서울대공원 동물원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동물원 정문광장에서는 널뛰기, 투호, 상모, 팽이, 굴렁쇠, 지게 등의 전통놀이와 소원쓰기, 황금돼지 룰렛, 신년 운세뽑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행사기간 중 소원쓰기에 참여한 참가자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코끼리 열차티켓을 증정한다. 황금돼지 룰렛은 매 시 정각 선착순 200명에게 행운을 나눈다. 룰렛을 돌려 돼지저금통, 연필깎이 등 돼지 관련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운세통에서 행운의 글귀가 적힌 막대를 뽑는 신년 운세뽑기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기해년 새로운 소원도 빌고, 행운도 함께 잡아보자. 정문광장에서 놀다가 황금돼지탈 인형을 만나면 함께 복주머니를 들고 재미있는 사진도 찍을 수 없다. 더 할 나위 없는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 돼지, 어디까지 알고있니? ''기'막히게 '해'내면 돼지!' 

인류의 역사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돼지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동물원 내 ‘동양관’에서 진행되는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에도 꼭 참여해보자. 돼지에 대한 퀴즈를 풀며 학습도 하고, 목각퍼즐을 통해 즐거운 미션을 수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네 가지 프로그램 미션(돼지 퀴즈, 돼지 목각퍼즐 맞추기,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살고 있는 열두 띠 동물 찾기, 가족과 함께 올바른 동물원 관람문화 알리기)을 완수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 한복 입고오면 입장료 30% 할인

아름다운 우리의 전통 옷인 한복. 평소 입을 일 없었던 한복을 올해 설엔 꺼내 입어보자. 연휴 5일간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전통한복이나 생활한복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두루마기 하나만 걸친다거나, 치마만 입는다거나 하면 해당되지 않는다. 상시 감면대상자(연령, 단체, 자격 등)는 기존 감면율이 적용된다. 중복 적용은 안된다.

서울대공원 송천헌 원장은 “온 가족이 서울대공원이 마련한 유익한 프로그램과 흥겨운 명절행사를 통해 기해년의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