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6년 연속 1위 수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6년 연속 1위 수상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3.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브랜드 재정비한 뒤 첫 수상 의미있어… 아이와 어른 위한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락피도,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 1위 수상. ⓒ락피도
락피도,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 1위 수상. ⓒ락피도

온 가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BBKI는 CS M&E(구 조선에듀케이션)가 주최하고 우리 아이 연구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가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의향 등 5가지 항목에 대해 온라인 평가를 진행, 총 20개 부문에 대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락피도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유산균 부문 1위를 수상하며 6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락피도엘 프리미엄’을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로, '락피도 프리미엄’은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뒤 처음으로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깊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장내 유익균을 보충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성장 시기별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생후 15개월 미만이 섭취하는 베이비와 생후 15개월~13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키즈 제품은 오랜 시간 엄마들의 선택을 받으며 신뢰도를 쌓아왔다.

두 제품의 대표 균주인 ‘BGN4’와 ‘BORI’는 장 도달률과 정착력이 뛰어난 특허 균주다. 소장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더스균 등 총 9종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전반적인 장 건강도 개선한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유산균 증식에도 도움을 준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BBKI 수상은 브랜드 통합으로 인한 제품 재정비에도 락피도 유산균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계기”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프앤디넷의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락피도 직영몰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