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가수 이승기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전격 발탁
공차코리아, 가수 이승기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전격 발탁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한국을 포함한 공차 글로벌 11개국 동시 계약으로 4월부터 커뮤니케이션 진행 예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공차코리아, 2019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승기 선정.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2019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승기 선정.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부드러운 미소의 매력남 이승기를 2019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차의 이번 모델 발탁은 한국을 포함해 공차 글로벌 11개국(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뉴질랜드, 미얀마, 호주, 홍콩 등)과의 동시 계약으로 성사됐다. 공차는 글로벌 롱런 스타인 모델 이승기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밀크티의 본고장 대만에서 시작된 공차는 쫀득쫀득한 펄과 맛있는 밀크티의 조합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 세계 17개국 900여개 매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차는 특히 일본 등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이승기를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 공차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며 “오랜 기간 열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공들여 맛있는 차를 서비스하기 위해 노력하는 공차가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차와 함께 한 이승기의 화보는 11일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 받는 이승기는 최근 드라마 ‘배가본드’ 막바지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승기가 스턴트맨 차달건 역으로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가본드는 한국, 미국, 일본 동시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