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전문기업 제니튼,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물품 지원
구강전문기업 제니튼,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물품 지원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대규모 피해지역인 고성·속초 이재민에 구강용품 나눔 실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제니튼
ⓒ제니튼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 전문기업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지난 10일 강원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제니튼은 대규모 피해지역인 고성·속초 이재민들에게 바로 공급될 수 있도록 프로폴리치약 300개, 주니어치약 100개, 화이트치약 100개, 시린이치약 200개 등 총 1200만 원 상당의 구강건강용품을 고성군청을 통해 전달했다.  

제니튼 권지영 대표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구강청결유지에 도움을 드리고자 지원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재민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조속한 피해복구가 이뤄지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튼은 구강건강 제품을 연구 및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복지 기관 및 교육 시설을 방문해 치과 진료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의료 나눔 프로그램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될 수 있도록 닥터제니 주니어치약 등 1000만 원 상당의 구강용품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