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미리 신청하면 무료입장
코베 베이비페어, 미리 신청하면 무료입장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서울 코엑스에서 18~21일 나흘간 열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코베는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관련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관련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예비 및 초보 부모의 관심이 높은 육아박람회다.

코베의 전시 품목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태교 용품부터 출산 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출산 준비물, 그리고 신생아 용품과 유모차, 카시트 등 필수 육아 용품 등 총 11개 품목이다. 코베에는 다양한 자체 이벤트와 코베 행사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참가 브랜드들의 특별한 프로모션이 준비된다. 

코베 자체 이벤트로는 총 2000명에게 밤부베베 톡톡 목욕타올과 일리윤 우리아이 첫 보습세트를 선물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육아 용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제공하는 '코베할인쿠폰'과 사전예약금을 코베몰 포인트로 100% 페이백 해주는 '코베픽업', 추첨을 통해 유모차와 카시트를 증정하는 '코베 럭키볼 이벤트', 코베 현장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코베 영수증 이벤트' 등이 있다. 

아이와 함께 나들이하는 부모들을 위해 기저귀, 물티슈, 분유, 로션 등이 구비된 프리미엄 핑크 수유실도 행사 기간 동안 운영되며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실시한다. 주말을 포함한 코베 행사기간인 나흘 내내 송파 탄천 주차장과 코엑스 구간을 오가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해 방문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평소 관심 있는 브랜드나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코베는 공식 홈페이지나 코베앱을 통해 17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려면 5000원을 내야 한다. 코베의 자체 이벤트와 참가 브랜드들의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나 코베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