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여름 한정판 에디션 출시기념 ‘온도계 리턴즈’ 단독특가 성황리 종료 
앙블랑, 여름 한정판 에디션 출시기념 ‘온도계 리턴즈’ 단독특가 성황리 종료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앙블랑몰 온도계 물티슈 구매평 이벤트는 진행 중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앙블랑
ⓒ앙블랑

브랜드 대상 10관왕 아기 물티슈·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지난 29일까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진행한 '온도계 리턴즈'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앙블랑은 온도계 리턴즈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한 최대 특가전에서 온도계 물티슈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이번 달 22일 앙블랑이 정식 출시한 온도계 물티슈는 여름 한정판 에디션이다.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곰팡이나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물티슈의 안전한 보관을 돕는 온도계 물티슈는 아기 피부 안전을 생각한 혁신적인 육아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온도계 물티슈는 고온에서 온도계 인출 스티커 색상이 빨간색에서 옅은색으로 변하며 서늘한 곳으로 물티슈을 이동 보관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앙블랑은 특가전 이후 온도계 물티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앙블랑몰에서 온도계 물티슈를 구매 후 댓글 구매평을 남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8종 안전 품목으로 구성한 세이프 키트(SAFE KI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온도계 물티슈 정식 출시 기념 특가행사에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 매년 여름 아기 피부 안전을 지키는 필수육아용품으로 온도계 물티슈가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이프키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앙블랑은 국내생산 100%, 뭉침없이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킵기저귀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시각장애인을 생각한 점자 물티슈로 제품 안전성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혁신으로 고객을 배려하는 국민 브랜드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