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 참가
천호엔케어,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 참가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5.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키쑤욱’ 부스 운영...시음회 진행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천호엔케어가 25일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2019' 행사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25일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2019' 행사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오는 25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형제, 자매, 남매와 함께 달리는 가족축제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에 동참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날 행사장에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키쑤욱’ 부스를 꾸리고 시음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SNS 팔로우 및 상담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경품으로 아이키쑤욱 제품 및 아이키쑤욱 전용 키재기 벽장식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의 ‘아이키쑤욱’은 어린이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특히 ‘아이키쑤욱’은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달콤한 블루베리맛 워터젤리 제형으로 만들어 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 어린이가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치어팩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국내를 대표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엄선해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점차 다양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아이키쑤욱’은 자녀들의 키성장과 건강 관리에 고민이 많을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라며 "천호엔케어의 35년 기술력과 노하우로 정성껏 만든 건강식품을 통해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다둥이마라톤은 영유아로 구성된 형제·자매·남매가 참여하는 신나는 마라톤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영유아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꾸며진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